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포켓캠프] 동물의 숲 모바일 부활절 시즌 이벤트
    IOS 어플 추천/동물의 숲: 포켓캠프 2020. 4. 13. 00:21
    728x90

    안녕하세요 제로아입니다!

    짜잔, 오늘은요 ( •⌄• ू )✧

    지금 진행되고 있는 부활절

    시즌 이벤트를 소개하려 합니다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과일 주우러 갔다가 풍선과 함께

    우다다다 뛰어오는 토끼 한 마리에

    놀란 제로아.. 뭐지 넌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음..?ㅋㅋㅋ 보자마자

    아재개그를 날려주시는 지퍼^0^

    반가워 그래그래..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하, Fishing Tourney 이벤트

    소식을 알려주러 왔나보네요!

     

    Fishing Tourney에서 tourney는

    여행/여정을 뜻하는 두 단어

    tour+journey를 합친 것으로 

    보이는데요, 이 시즌에는

    특별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기간은 4월 12일 오후 3시부터

    4월 19일 오후 2시 59분까지!

    라고 하네요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Fishing Tourney 시즌에는

    무엇을 하느냐,

    특별한 물고기를 잡아서

    잡은 물고기들의 길이를 재서

   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부활절에 어울리는

    다양한 아이템들이

    준비되어있네요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Bunny Day Challenge를 통해서도

   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

    놓치지 마세요 (*~▽~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총 세 가지의 부활절 물고기들을

    잡을 수 있습니다(노랑/파랑/분홍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오호 지퍼가 물고기 그물을

    선물해주었어요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참고로 Fishing Tourney의

    물고기들은 이렇게 반짝반짝

    빛이 난답니다!!

     

    그리고 부활절 물고기들은

    무한대로 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

    강에 있는 모든 물고기를 잡고 나면

    지퍼에게 가져다주어야 하는데,

    길이를 측정하고 나서는

    일정 시간 후 다시 잡을 수 있어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한 번에 두 마리씩도 잘 

    잡히네요ㅎㅎㅎ귀여워라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한 마리밖에 안 잡았는데

    벌써 트로피랑 선물을

    받았어요! 모자 귀엽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지퍼에게 선물받은

    그물도 한 번 사용해볼게요

    룰루랄라 (ว˙∇˙)ง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오호! 여섯 마리를 얻었어요

    나름 만족..?ㅋㅋㅋ

     

    지금까지 2020 부활절 시즌

    포켓캠프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

    여러분 열심히 물고기 잡으시고

    보상도 많이 받으셔서

    캠핑장 꾸며보세요ㅎㅎ

     

    지금까지 제로아였습니다~

    다음에 또 만나요!

     

     

    ✿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

    728x9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